FORGOT YOUR DETAILS?

행운이 사용후기

작성자
앵행이
작성일
2020-08-19 10:36
조회
345
♥♥♥행운이 사용후기♥♥♥
행운이 사용후기 남깁니다. 저희 아이와 같은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자세하게 작성할게요.
행운이는 2003년생 시츄 아가예요.
저번 달까지만 해도 뒷다리에 힘이 좀 없어 주저앉을 때도 있었지만 그래도 잘 걷고 뛰기도 하는 아이였는데 한 달 전부터 갑자기 아이가 못걷게 됐어요.
뇌쪽 그 중에서도 중추신경계 문제라고 추정하고 있어요.
뒷다리를 아예 쓰지 못하고 너클링과 x자 꼬임 증상이 있었고 컨디션이 안좋은 날에는 앞다리도 너클링이 있는 상태였어요.
몸을 어떻게 둬야 하는지를 잊었는지 제가 허리와 배부분을 잡아주고 뒷다리가 땅에 닿았을 때 설 수 있는 만큼의 위치에 앞다리를 두지 못하고 앞다리가 들린 상태로 버둥거리만 했어요.
이런 상태여서 처음엔 휠체어를 생각도 못했고 비슷한 상태의 아이를 케어하던 지인이 휠체어가 아이에게 더 힘들 거라고 조언해줬고 구매해도 별로 타지 못할 거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 후 다른 후기들을 봐도 휠체어는 앞다리나 뒷다리 어디 하나엔 힘이 있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것 같았고 행운이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 아이들은 잘 타지 못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하루 6시간에서 8시간 이상씩 아이를 팔로 들어 돌려주었는데 한 달 정도 잠을 자지 못하고 팔과 손목으로 아이 무게를 감당하려니 너무 힘들던 차에 아이 다리에 힘이 좀 생기는 걸 보자마자 바로 휠체어를 주문했어요.

너무 빨리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ㅠㅠㅠ 휠체어 전에 주문했었던 보행보조 하네스는 3주가 넘게 걸렸는데도 아이에게 맞지 않아 한 번도 사용하지 못했는데 훨씬 퀄리티 높은 휠체어는 3일만에 제작됐어요..! 아이가 차 타는 걸 많이 힘들어해서 방문하지 않고 치수를 재서 알려드렸는데 사실 한 번 실패한 경험(보행보조하네스)이 있어서 잘 안맞으면 어쩌지 조금 걱정이 됐어요 ㅠㅠ 하지만 받아보니 걱정은 기우였고 잘맞아서 그래 이게 맞춤이지!!! 하면서 좋아했네요 ㅎㅎㅎ 행운이 동영상 세심하게 봐주시고 아이 상태에 맞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 몸이 휘어도 넓게 만들어주신 턱받침 덕분에 편하게 있어요 ㅎㅎㅎ

받자마자 아이가 자는데 태워봤는데 편안한지 깨지 않고 잤고 아이가 깨자마자 휠체어에 태우니 걱정했던 것과 다르게 적응할 것도 없이 타자마자 정말 날아다녔어요 ㅠㅠㅠ
자기 발로 걸을 수 있게 되자마자 방을 돌아다니면서 가족들 뭐하는지 참견도 하고 아침에 출근하려는데 와다다다 뛰어오더니 배웅해주며 쳐다보는데 너무 감동해서 눈물이 많이 났네요 ㅠㅠㅠ
얼마나 걷고 싶고 가족들한테 참견도 하고 배웅도 해주고 싶었을까 더 일찍 해줄걸 하는 생각에 고마움과 짠함 미안함 여러 감정이 섞여서 하루 종일 울었네요ㅠㅠ
사장님께서 10시간도 타도 된다고 하시고 그 위에서 잠도 잔다고 하셨는데 정말 말씀대로 행운이는 10시간 이상도 타고 그 위에서 졸기도 자기도 해요.
불편하지 않을까 해서 내려두면 바로 깨고 다시 태우라고 울어요! 다시 태우면 다시 날아다닙니다 ㅎㅎ

행운이는 산책을 아주 아주 좋아하는 강아지라서 올해 초까지만 해도 두 시간씩 산책을 했고 갑자기 걷지 못하게 되기 전까지만 해도 매일 한 시간씩은 산책을 했어요.
한 달간 집안에 갇혀있느라 많이 답답했을텐데 장마가 끝나자마자 바로 데리고 나갔더니 밖에서도 너무 잘타고 잘 걸어요!!!!
아이가 행복해하는 게 정말 눈에 보이고 그 덕에 가족들도 행복합니다♥♥
8시간씩 아이 돌려주며 손목도 나가고 팔에 통증도 심했는데 그것마저 사라져서 행복해요 ㅠㅠㅠ
아이가 장애물에 부딪혀서 앞이 막히면 스스로 방향전환을 잘 못하는데 그 문제만 조금 해결이 되면 정말 푹 잘 수도 있고 아주 잠깐 외출도 가능하겠어요!!
그 동안은 아이를 보느라 24시간 내내 사람이 1분도 빠짐없이 같이 있었거든요.

걷고 뛰는 걸 너무 좋아하던 저희 아이와 저희 가족에게 행복을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ㅠ
오늘도 퇴근하자마자 행운이 데리고 바깥 산책 갈거예요!!!!!
사장님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들숨에 건강 날숨에 재력 얻으시길 바랄게요!!!

*첨부된 동영상에서 제가 미는 거 아니고 애기가 끌고 가는 거예요!! 전 방향 전환만 도와주고 있어요 ㅎㅎ
TOP